걱정말아요 그대 - 이적 Don't Worry Song by Lee Juck

내 핸드폰에 유일하게 저장된 노래가 바로 이 노래이다. 핸드폰의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기 위해서 노래가 한곡 이상 있어야하는데 귀찮아서 사용하지 않았더니 남편이 노래 한곡을 넣어주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 그래서 가끔 운전할 때 네이게이션을 켜면 이 노래가 자동 연결되어 나올 때가 있다. 어느 날 이 노래를 듣고 따라부르다가 나도 모르게 '아멘'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혼자서 웃었다. 하나님, 이 고백이 제 마음이네요. 아멘해도 되죠? 그리고 그 뒤로 종종 혼자서 운전할 때 이 노래를 들으면서 아멘! 한다. 모든 것이 의미있었노라. 하나님의 뜻 가운데 있었노라 고백한다. 그래서 이 노래는 나에게 찬송 같은 곡이다. 하나님의 은혜를 고백하게 하니까.

아빠에게 이 노래를 불러드렸더니 배우고 싶으시단다. 혀가 나으면 유튜브에 불러서 올리기로 했다. 하나님 빨리 낫게 해주세요.^^

그 옛날의 삶을 그리워하며 지금의 삶이 참 힘드신 아버지와 어머니. 옛날 이야기를 하시며 후회를 하기도 하시고 안타까워하기도 하시고... 그런 부모님께 이 노래를 불러드렸다. 이제 우리 새로운 꿈을 꿔요. 많이 힘드셨나보다. 그리고 지금도 힘드시겠지. 갑작스런 암 수술과 항암치료로 두 분 모두 지치셨다. 그래도 이번에 한국에 와서 만나뵈니 또 소망이 있다. 그래서 감사하다. 하나님의 일하심을 고백하게 된다. 그리고 내가 찬송가처럼 부르던 곡을 불러드린다.
이 곡을 #날마다기적이영광 에서 불러드려도 될까? 아니면 그냥 GloriaLee TV 에서 불러드릴까. 여튼 아빠가 듣고 싶으시다고 해서 이적의 원곡을 들려드렸다. 그랬더니 내가 부르는게 더 좋다고 하신다. 역시 아빠는 그런가보다.
흐흠! 목소리를 가다듬고 다시 한번 불러드렸다. 그리고 곧 유튜브로 올려드릴거다. 

여러분은 지난 시간을 의미있다고 고백할 수 있는가. 후회없이 꿈을 꾸고, 후회없이 사랑했노라 말하고 싶다. 그리고 새로운 꿈을 꾼다. 아멘!




Don't Worry (걱정말아요 그대)
                                                        Song by Lee Juck 이적

Lyrics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노래합시다
그대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
그대 가슴에 깊이 묻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떠난 이에게 노래하세요
후회 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

그대는 너무 힘든 일이 많았죠
새로움을 잃어버렸죠
그대 슬픈 얘기들 모두 그대여
그대 탓으로 훌훌 털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
후회 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
후회 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
후회 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새로운 꿈을 꾸겠다 말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