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다녀온 후기 업데이트) 미국 코스트 카드를 한국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


미국 코스트코 회원이세요?

미국 코스트코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카드를 발급 받으셨다면?


코스크코 회원은 세계 여러나라에서 회원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광고하고 있죠.

그렇다면 한국 코스트코에서 미국 코스트코 카드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저도 이게 참 궁금했어요.

마일모아 게시판을 찾아보니 의견이 분분하더라구요.

~카더라...



그래서 직접 한국 코스트코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봤어요.

짜잔~



한국까지 와서 혼자 먹방했어요





잠깐 들러서 둘러보고 나왔는데 

평일에도 주차하기 어렵고 코로나 때문인지 입구를 한군데만 사용하게 해서

너무 복잡했어요.

일산 코스트코에 갔는데 주차장은 지상으로 매장은 지하에 있었어요.

들어갔다 나오는데만 30분 이상이 걸리더라구요.ㅠㅠ

엘리베이터 줄이 너무 길어서 결국 지하 2층에서 에스컬레이터로 다시 주차장 3층까지...

인내심 필요했어요.


잠깐이지만 한국 코스트코에 가니 눈이 휘둥그레!

한국 물건들로 가득차 있으니 마구마구 쇼핑하고 싶더군요.

부모님과 함께 가는 바람에 그냥 구경만 잠깐 하고 나왔어요.

냉동 코너에도 한국 음식이 잔뜩~

통째로 들어서 미국으로 가지고 가고 싶네요^^


구매와 결제를 아직 하지는 않았지만 

웹사이트에서 찾은 정보로는 미국 코스트코 회원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 코스트코는 현금과 현대카드만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그런데 해외 발급 비자 카드와 코스트코 코브랜드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이용약관을 인용하면 이렇게 되어 있네요.


"상품 결제시에는 현금, 자기앞수표,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및 모든 현대 카드, 

해외 발급 비자카드 및 해외 코스트코 코브랜드 카드(영국, 호주 제외)로 지불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결제시에는 현대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타 신용카드 사용 불가)"


저는 코스트코 시티 카드를 발급 받았으니 사용 가능하겠죠.

미국 코스트코에서는 비자 카드만 받거든요.

비자 카드가 없어서 코스트코 시티 카드를 발급 받았거든요.

조만간 한국 코스트코에 다시가서 사용 후기를 올려볼게요.


이용 약관 대로라면 되겠죠?^^;


-------------------------------

다시 한국 코스트코 양평점에 갔어요.

미국 카드 결제가 안되면 말고~ 라는 생각으로 엄마랑 장을 봤어요.

한국 음식을 실컷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ㅎㅎ


엄마네 집에 야채 탈수기가 필요한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가전 제품은 한국 브랜드라 눈이 가더라고요.

Ready to cook 제품이 한국 불고기, 해물탕.... 쩝!

해물 코너 실컷 구경했어요(제가 사는 곳은 미국 아이오와라 해산물이 귀함).


자, 이제 결제 시간

미국 코스트코 카드를 보여주니 구매 가능하고

결제도 미국 코스트코 시티카드로 가능했어요.


결과적으로 미국 코스트코 회원 카드 사용가능하고

결제는 미국 비자카드 가능하다고 했으니 코스트코 비자카드는 사용가능했어요.

역시 정확한 정보는 ~카더라 보다는 직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첫번째,

그리고 가보는 것이 확실하네요.


미국 코스트코 카드 있으신 분들은 한국 코스트코에서 카드 사용 가능하고요

멤버십 카드만 있으면 결제는 현금으로 하시면 됩니다.


감사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