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샘스클럽 Sam's Club 멤버쉽 할인 받기 $45 ->$20


안녕하세요.

미국 사는 한국사람입니다.

미국에서  코스트코 COSTCO 보다 더 많은 것이 바로 샘스클럽입니다.

월마트와 같은 계열사이기 때문에 큰 시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와 같은 듯 다른 경쟁사이죠.

같은 점은 멤버쉽이 있어야 쇼핑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코스트코보다 조금 싼 멤버쉽 가입비인 $45불이 기본입니다.


코스트코 멤버할인가



그런데 제가 $20불에 일년치 멤버쉽 가입비를 냈습니다.

그리고 로스트 치킨도 공짜로 받았어요.

패키지로 판매되는 것을 구입했거든요.


 바로 그룹폰 GROUPON  이라는 어플을 이용했기 때문이에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핸드폰에 그룹폰 앱(어플)을 깔고 샘스클럽을 검색하면 

할인 된 멤버쉽을 구매할 수 있어요.

조금씩 가격이 다르지만 $45 을 다 내지는 않습니다.


어제 제가 가입할 때는 $25 인데 추가 $5 할인이 더 있었어요.

그리고 패키지로 샘스클럽에서 파는 치킨과 크로상을 받을 수 있다고 했어요.

오늘 샘스클럽에서 샘스클럽 앱에 있는 스캔 앤 고 SCAN and Go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했더니 

너무 쉽게 결제까지 한번에 이루어졌어요.

치킨 가격은 $0 라고 찍히네요.

정말 패키지에서 프리로 주는 선물이었어요.

크로상은 아직 구매하지 않았지만 30일인가 이내에 구매하면 되는 것 같아요.


멤버쉽 비를 할인 받아서 기분 좋고

선물로 치킨까지 받아서 저녁식사를 해결해서 더 좋네요.

샘스클럽 주유소에서 개스 몇 번 넣으면 연회비 본전은 금방 찾겠어요.

그리고 샘스클럽 앱에 있는 스캔앤고 기능이 엄청 빠르고 간단해요.

 

다음엔 영상으로 만들어 볼께요.


참고로 샘스클럽 회원을 탈퇴하고 다시 만들려는 분들은 탈퇴하고 6개월 이상 지나야 가능하다고 해요. 

감사합니다.

13년째 미국 생활 적응중인 한국 엄마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